루나 x VAKKI 콜라보 프리썸머 에디션 출시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5354복사기사입력 2016-07-11 12:00
조회 1910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뷰티 스타일리스트 브랜드 루나(LUNA)가 비주얼 아티스트 VAKKI(빠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하여 2016 프리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



루나 x VAKKI 프리썸머 에디션은 스트라이프를 재해석해 쿨하고 생동감 넘치는 패턴으로 에너지 넘치고 시원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빠키 콜라보레이션 품목은 수분광 팩트, 비비팩트 등의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루나의 베스트셀러 ‘에센스 수분광 팩트 EX SPF35 PA++’는 고농축 미네랄 에센스 팩트다. 70%이상 함유된 미네랄 수분 에센스의 촉촉한 수분광과 매끈한 수분막으로 물어린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세계 4대 명수 노르데나우수 48% 함유로 시간이 지나도 메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고 달팽이점액 여과물이 매끄럽고 광택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이나 물이 지워지거나 번짐이 없어 하루 종일 깨끗한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빛나는 피부 톤업과 함께 유해 요소를 차단하는 ‘래스팅 비비 팩트 SPF50+ PA+++’는 피지 조절,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비비 팩트다. 엔젤스티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함이 마르지 않고, 피지 흡착 파우더가 유분기를 컨트롤해 표면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진주, 다이아몬드, 플래티늄 보석 성분이 다크닝을 차단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밝혀주며, 멜라닌 합성 증가를 방지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외부자극에 대한 피부 힘을 키워준다.

‘틴트 워터 드롭’은 본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물드는 워터틴트다. 수분 베이스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물들고 글리세린,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성분이 마르지 않는 입술로 유지시켜 준다. 빠르게 흡수된 후 생생한 컬러가 오래 남으며 망고, 딸기, 체리의 비타민 A,C,D가 함유되어 입술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자료제공 : 루나 ( 080-024-1357 http://cosmeticluna.com )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