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어울리는 헤어 장식 스타일
웨딩아이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408복사기사입력 2017-11-23 19:46
조회 260

헤어 장식은 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뿐만 아니라 허전한 헤어스타일을 가득 메워준다. 티아라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헤어 장식. 스타일별로 사랑스러운 웨딩 헤어를 완성해보자.



1. 부케처럼 아름답게 퍼지는 헤어 피스 로제블랑
2. 나뭇잎 장식과 진주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헤어 핀 수야
3. 나뭇잎 모양따라 퍼지는 큐빅이 아름다운 헤어 핀 앙뜨
4. 잔잔한 꽃망울이 화려함을 더하는 로즈골드 헤어 피스 디블루메
5. 패브릭 소재의 플라워가 매력적인 헤어 피스 앙뜨
6.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조화가 어우러진 헤어 핀 앙뜨
7.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헤어 장식 꼴레트말루프
8. 둥글게 말아 티아라로도 활용 가능한 헤어 장식 로제블랑
9. 쓰는 방법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밴드 꼴레트말루프



▲ POINT STYLE
강렬한 포인트 헤어 장식 하나로 분위기를 바꿔보자. 심플하게 멋을 내고 싶다면 크기가 큰 헤어 장식을 선택하고, 깔끔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크기가 작은 헤어 장식을 택한다. 큰 모양 헤어 장식은 굵은 웨이브에 머리를 풀어서 연출해도 사랑스러우며, 작은 모양 헤어 장식은 단정하게 올린 업스타일 헤어에 더 잘 어울린다.


▲ TWINKLE STYLE
마치 머리 위에 수를 놓은 듯 알알이 반짝이는 헤어 장식이 화려함을 더한다. 잔잔한 큐빅이나 아주 작은 모양의 꽃 헤어 장식으로 트윙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범위를 넓혀 헤어 전체를 둘러싸고 싶다면 여러 개의 같은 헤어 장식으로 연출하면 된다.


▲ FLOWER STYLE
플라워는 웨딩드레스와 뗄 수 없는 찰떡궁합 아이템. 최근에는 셀프 웨딩이 유행하면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플라워를 이용한 웨딩 헤어스타일이 인기다. 플라워 스타일의 헤어 장식은 드레스뿐만 아니라 한복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나 조화를 활용한 헤어 장식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려보자.


▲ MULTI STYLE
헤어밴드 또는 티아라로 변형이 가능한 헤어 장식은 웨딩 촬영 때 더욱 유용하다. 패브릭 소재 헤어 장식은 밴드로 활용하거나 함께 머리를 땋는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철사로 만든 헤어 장식은 헤어핀으로 사용하거나 동그랗게 말아서 티아라처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