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ROCK SPIRIT, 올 가을 반항적인 무드를 담다
패션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334복사기사입력 2013-10-01 12:48
조회 8171
보통 아이돌이나 락 가수들의 전유물로 통했던 락 시크(Rock Chic) 패션이 대중화되기 시작되면서 올 가을 다시 한번 그 유행이 돌아왔다. 락시크하면 대표적으로 스터드 장식, 블랙, 가죽 자켓, 워커 등을 먼저 떠올리기 마련.
 
 

<사진제공 : 맥(MAC), 웨딩21 DB>
 

올해도 다양한 락시크 아이템들이 각기 다른 멋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나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찾아보는 보자.
 
 
 
오리지널 스타일로 한층 더 빈티지하게
 
 

<사진제공 : 타스타스, 제시뉴욕, 울프강 프록슈, 랩, 수페르가>
 

락 시크의 반항적이면서도 강렬한 멋을 느끼게 해주는 아이템은 바로 라이더 자켓이다.
 
여성복 브랜드 ‘제시뉴욕(Jessi new york)’에서는 올 F/W시즌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라이더 자켓에 ‘타스타스(TASSE TASSE)’의 날개 장식에 포인트가 들어간 티셔츠를 매치해 보자.
 
여기에 독일 아이웨어 브랜드 ‘울프강 프록슈(Wolfgand prokshe)’의 보잉 선글라스와 이태리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의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슈즈로 포인트를 준다면 올 시즌 락 시크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다.
 
 
 
체크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좀 더 섹시하게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제시뉴욕, 애드호크, 에이드레스, 에스콰이어>
 

가죽 자켓 다음으로 락 시크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아이템은 바로 체크 패턴의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여성복 브랜드 ‘제시뉴욕(Jessi new York)’에서는 체크 패턴에 과감한 라인을 넣어 바디도 잘 살려주는 체크 자켓을 선보였다.
 
여기에 ‘에스 솔레지아(S solezia)’의 블랙 셔츠와 ‘애드호크(AD HOC)’의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해 기존의 빈티지한 느낌에서 벗어나 한층 더 섹시한 스타일의 락시크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슈즈 브랜드 ‘에스콰이어(Esquire)’의 블랙 워커힐과 가방 브랜드 ‘에이드레스(A dress)’의 블랙 클러치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좀 더 페미닌하게
 
 
 
<사진제공 : 에스 쏠레지아, 타스타스, 랩, 내추럴 라이저, 에이드레스>
 

락시크가 무조건적으로 강해야 된다는 편견은 이제부터 버리자!
 
평소 락 시크가 부담되는 분들을 위한 스터드 포인트만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법을 알아보자. 여성복 브랜드 ‘에스 솔레지아(S solezia)’에서는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야상 셔츠에 어깨 스터드 장식을 포인트 주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 나와 눈길을 끈다.
 
여기에 실버 레터링이 돋보이는 ‘타스타스(TASSE TASSE)’의 블랙 티셔츠에 실버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한 층 패셔너블해 진다. ‘에이 드레스(A dress)’의 미니 숄더백과 ‘내추럴 라이저(Naturalizer)’의 가죽 앵클 부츠는 블랙으로 통일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타스타스, 제시뉴욕, 울프강 프록슈, 랩, 수페르가, 에스쏠레지아, 애드호크, 에이드레스, 에스콰이어, 내추럴 라이저
도움말 ㈜홍보대행사 다우 (02 3442 0131)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