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라임의 ‘꿀 피부’처럼 되고 싶으면 안티에이징에 주목!
스킨/바디케어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71672복사기사입력 2010-12-29 18:35
조회 40147
 
여배우의 피부 관리법은 연일 화제다. 고현정의 솜털 세안법, 김남주의 오일 보습법 등. 연예인 피부 관리법이 공개되면 관련된 제품이 완판될 정도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시크릿 가든의 히어로, 하지원의 당당한 피부미인이 되는 법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원의 관리법은 바로 '안티에이징 케어'. 
 
안티에이징 케어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히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과 마지막으로 클리닉 케어를 통한 관리로 밝혀졌다. 
 
하지만 연예인은 일반인이 범접하기 힘든 고가의 클리닉 케어를 꾸준히 받는다는 점. 고가의 클리닉이 망설여 진다면 지금 당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에 주목하자.
 
쉽게 방심하면 안되는 피부 주름, 한 해가 저물어가는 이 시점에서, 늘어가는 나이는 막을 수 없지만, 피부만큼은 꽉 잡아두자.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내 피부를 위한 나만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아보자.
 
 
[OLAY_토탈 이펙트 크림]
 
하지원의 인기와 함께 OLAY제품 인기도 급상승 중이다. 그녀가 이용하는 제품은 7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 병에 담은 올레이 토탈 이펙트 크림과 마스크로 가까운 드럭 스토어나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는게 장점.

하지원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뮤제네프 김활란 원장은 “올레이 토탈 이펙트 크림을 바른 후 브라이트너 제품으로 얼굴 전체에 하이라이트를 은은하게 준 뒤,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소량으로 얇게 펴 바른다"며
 
"그 다음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을 스치듯이 파우더를 발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톤을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속눈썹 사이사이 점막만 살짝 연결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LA MER_리제너레이팅 세럼]
 
피부 표면의 주름과 노화는 피부표면 안쪽의 미세흉터들의 누적을 통해 생성된다.
 
라메르에서는 표피에서의 노화 흔적을 남기기 전 피부 속 모든 세포의 재생과 영양공급을 돕는 세포케어를 위한 세럼을 선보였다.
 
피부 스스로가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촉진하고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마린 펩타이드 성분을 사용했다. 이 성분은 리제너레이팅 세럼에 포함된 핵심성분으로 재생효과에 뛰어난 다른 성분들과 함께 작용해 더욱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버츠비_에이지리스 라인]
 
석류를 주원료로 만든 버츠비의 ‘에이지리스 라인’.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인체에 이로우며 피부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와 대적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피부에 탄력을 향상시키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한 에이지리스 라인은 데이로션, 나이트 크림, 아이크림, 세럼, 핸드크림의 5종으로 구성됐다.
 
[오른쪽 : 알엔디랩_스킨 리썰피싱 마이크로 더마브레이션 크림, 왼쪽 : 페리콘MD_인텐시브 모이스처 테라피]
 
수분공급, 모공케어, 각질제거의 3단계를 통해 꼼꼼한 관리로 노화를 예방하자. 알엔디랩과 페리콘MD의 제품은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농도를 증가시켜 부드러운 피부로 개선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또 다른 단계는 모공 트러블을 예방하고 각질제거를 통한 관리다. 각질제거를 통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겨울철 염려되는 자극이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크리니크_ 왼쪽 : 리페어웨어 데이크림, 오른쪽 :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에센스]
 
노화 증상을 개선하고 피부과 레이저 시술과 같은 효과를 원한다면 크리니크 제품은 어떨까.
 
겨울이라고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워졌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자외선에 의한 노화증상을 재생시켜주고 눈에 띄는 주름을 감소시켜주는 콜라겐 에센스 등이 함유된 제품은 집에서 즐기는 레이저 시술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나이트 전용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밤새 집중적으로 나타나는 노화 징후까지 철저히 예방하자.
 
[겔랑_차세대 오키드 임페리얼 익셉셔널 컴플리트 케어 아이 앤 립 크림]

 
시간의 흐름에 가장 먼저 반응하는 눈가와 입가 피부. 더 연약하고 더 움직임이 많기에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겔랑은 오키드 임페리얼 분자 추출물을 이용해 단백질을 파괴하는 요소로부터 차단, 표피가 얇고 섬세한 눈가와 입가를 보호했다.
 
[마몽드_에이지 컨트롤 크림 & 에센스]

5가지의 붉은 꽃으로부터 추출한 성분으로 항산화 에너지를 공급,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라인은 다양한 텍스추어와 완벽한 흡수력 느슨한 피부조직을 꼼꼼하게 채워준다.
 
 
 
안티에이징 제품 사용만이 최선은 아니다. 평소에 할 수 있는 피부 관리와 함께 충분한 수분 섭취와 비타민 섭취가 중요하다.

또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한 운동이다. 작심삼일이라 했던가, 삼일에 한 번씩 다짐하고 다짐하게 만드는 운동! 마음먹었다면 당장 행동으로 옮기자.

무언가 새로운 소식이 기다릴 것만 같고 설레는 일이 생길 것만 같은 2011년. 나이는 잡을수 없지만 철저한 자기관리로 안티에이징에 성공하자.

사진제공 : OLAY, 마몽드, 겔랑, 크리니크, 버츠비, 라메르, 알엔디랩, 페리콘MD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