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분위기 있는 작가들의 독특한 개인전
문화/예술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259복사기사입력 2013-10-08 18:00
조회 6163
공연 스파이에어 9월 내한 공연
 
 
 
 
거리 공연에서 출발해 성공한 가수의 상징이라는 도쿄 부도칸 공연장의 매진 신화를 이룬 일본 최강의 라이브 밴드 스파이에어가 3집 정규 앨범 <밀리언(MILLION)>을 한일 동시 발매한 데이어 9월 홍대 브이홀에서 단독 내한 공연을 확정지었다.
 
해외 밴드로는 드물게 2011년부터 3년 연속 국내 대형 록 페스티벌에 초대받았고, 3년째 단독 내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성사시켜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스파이에어. 이번 공연에서는 밴드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단독 공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 02 530 0900
 
 
 
전시 이규학 초대전
 
 
 
 
갤러리미는 이규학 초대 개인전 <모뉴먼트-하미지 온 반 고흐 (Monument-Homage on Van Gogh)>를 9월 3일부터 28일 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작가가 오랫동안 흠모해온 반 고흐의 작품을 재해석함으로써 움직이는 자본과 정보의 추상적인 유통, 현대가 쌓아올린 문명의 허망함에 대한 은유를 상징적으로 드러낸다.
 
삶의 진정성을 상실한 감상자의 영혼에 예술을 통해 치유하는 공명 장치로 작동하여 존재의 실상과 의미를 되짚어보고자 함이다. 현대적 소재와 전통적 소재를 사용하여 부조 형식으로 만든 그의 작품에는 문화와 문명, 전통과 현재, 동양과 서양, 과거와 현재가 공존한다.
 
문의 02 542 3004
 
 
 
전시 최욱경 회고전
 
 
 
 
가나아트는 70~80년대 한국 추상미술의 대표 작가인 최욱경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작업에 대한 열정으로 혼불 같은 삶을 살다 간 최욱경은 대담하고 강렬한 색채와 자유분방한 필치를 통해 내면의 에너지와 자유에 대한 열망, 여성으로서의 정체성 등을 표출하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를 대표하는 색채 추상화 이외에 흑백 추상 및 콜라주, 자화상, 인물 드로잉, 풍경화 등 100 여 점의 미공개 작품들을 중점적으로 발표한다. 9월 5일부터 25일까지 가나아트센터 제1~3전시장에서 감상할 수 있다.
 
문의 02 720 1020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