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② 색다른 할로윈데이를 위한 파티 뉴스
테마여행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392복사기사입력 2013-10-18 13:00
조회 9461
Lest’s Go Halloween Party!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할로윈 파티 정보만 모았다. 색다른 할로윈데이를 위한 파티 뉴스!
 
 

롯데월드
롯데월드 할로윈 파티, 파크 전체가 호박마을로 변신

롯데월드는 할로윈데이 당일인 10월 31일까지 할로윈 파티를 펼친다. 파크 전체가 호박마을로 변신해 수백 개의 꼬마 호박과 익살스러운 유령, 호박 허수아비가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퍼레이드인 ‘언더랜드 딜리셔스 할로윈’에서는 땅속 마을 새 테마존 언더랜드의 공주 도깨비, 먹보 도깨비 등 도깨비들이 지상으로 나와 아이스크림, 사탕 등으로 꾸며진 차량을 타고 신 나는 음악에 맞춰 재미난 율동을 선보인다.

100여 명의 배우들이 참여하는 메인 퍼레이드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에서도 엉성한 드라큐라와 미라, 우스꽝스러운 해골인간 등 착한 유령들이 마법의 주문과 율동을 펼친다. 이와 함께 뮤지컬쇼 <드라큐라의 사랑>과 유령이 득실거리는 무덤을 탈출하는 스토리로 만들어진 쿰 오브 호러, 고스트 하우스 등도 할로윈데이를 더욱 스릴있게 만든다.
 
 

웅진플레이도시
뜨거운 할로윈 스파 빌리지 vs. 오싹한 스노우 호러 빌리지

웅진플레이도시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스파빌리지’와 ‘스노 호러 빌리지’로 구분된 할로윈 이색 빌리지를 운영한다. 할로윈스파빌리지는 오싹한 분위기가 재미있는 드라큘라탕, 호박 전등과 할로윈 장식물로 꾸며진 호박 스파 등 할로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스파존으로 피로를 풂과 동시에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사계절 내내 스키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도시에서의 스노우 호러 빌리지는 안개가 흐르는 으스스한 분위기에 언제 유령이 튀어나올지 모르는 호러 이글루 체험과 보기만 해도 무서운 심령 사진들로 꾸며진 호러사진전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이어간다. 좀비와 함께 달리는 이색 마라톤 할로윈 펀 런과 할로윈코스프레파티도 더불어 진행된다.
 
 

서울랜드
수천 개의 호박 조명이 만들어내는 할로윈 분위기

서울랜드는 가족과 연인, 친구를 위해 11월 3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벌을 펼친다. 먼저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거리에 중추국, 다간작, 일간작 등 가을 꽃의 지존인 국화 6종이 할로윈 상징물과 어우러져 포토포인트를 구성한다. 뮤지컬과 서커스 공연도 열리는데, 해골부터 늑대인간, 좀비까지 다양한 할로윈 귀신들이 총 출동한 뮤지컬 <펑키 호러 할로윈쇼>와 서커스 유랑단이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아찔한 묘기를 펼치는 <고스트서커스>도 볼 만하다.

또 스크림, 도깨비, 해골유령 등 할로윈 귀신들이 깜짝 출몰하는 거리 이벤트도 준비돼 방문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깜깜한 밤하늘에 수천 개의 호박과 유령 모양의 LED 전구가 켜지는 야간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도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트 축제

에버랜드는 10월 31일까지 새로운 호러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 호러나이트> 축제를 연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호러테인먼트 ‘호러클럽 페스트’에서는 국내 정상급 DJ들의 호러 디제잉과 호러댄스, 좀 비어택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무료 호러코스튬 체험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호러클럽 페스트가 펼쳐지는 호러빌리지 융 프라우구역은 15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할 정도로 호러 강도가 높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올 여름 납량특집으로 인기를 모았던 ‘호러메이즈’가 할로윈을 맞아 시즌 2를 오픈한다. 음산한 분위기의 폐허건물에서 캄캄한 미로를 따라 시체 보관실, 해부실, 소각실 등 16 개 공간을 약 10분간 통과해야 하는데, 오감을 자극하는 특수효과로 공포감을 극대화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 가든에 전시된 천만 송이의 국화와 4천여 개의 호박, 장미원의 70만 송이 가을 장미가 함께 장관을 이루며 로맨틱할로윈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외 ‘해피 할로윈 퍼레이드’와 최고의 호박을 뽑는 좌충우돌 뮤지컬 <할로윈 호박대소동> 등 가족형 콘텐츠 도시선을 끌고 있다.

 

자료협조 그랜드하얏트서울(02 799 8601), 롯데월드(02 411 2000), 밀러(02 3019 6000), 밀레니엄서울힐튼(02 317 3234), 뵈브클리코(02 2188 5100), 서울랜드(02 509 6000), 웅진플레이도시(1577 5773), 에버랜드(031 320 5000), 하얏트리젠시제주(064 735 1234), 홍콩관광청(02 778 4403)

에디터 김현경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